김대업 이사
Finance Advisor 1 Team Leader

前) KPMG, 미래에셋, 삼성증권

M&A브릿지코드는 중소벤처기업 M&A를 위한 재무 및 기술적 조언과 함께, 국내 최고 금융 전문가들과 글로벌 네트워크로 성공적 M&A를 지원합니다.

02-6952-0319

도소매업 M&A : 연매출 50억원 인천 식자재 유통사

2024-06-24
인천 식자재 유통업체, 대치동 인터넷 강의 기업,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등 3개 업체가 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각 기업은 안정적인 매출과 독특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인천의 연 매출 400억원 규모의 대형 식자재 유통업체가 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이와 함께 대치동 현장 강의 기반의 중등 인터넷 강의 기업과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도 매각을 추진 중이다. A사는 3000여개의 품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형 식품업체들과 안정적인 공급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B사는 연 매출 약 10억원으로, 1200개 이상의 강좌와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 C사는 직영점과 6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연 매출은 10억~50억원 사이다. 세 기업 모두 각자의 강점과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M&A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사원문

M&A 인사이트

중소벤처기업 M&A에 최적화된 지식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인 M&A 절차와 전략부터 시작해, 업계의 최신 동향과 사례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비밀유지를 최우선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02-6952-0319

김대업
Finance Advisor
1 Team Leader
박상민
Finance Advisor
2 Team Leader
김수정
Finance Advisor
3 Team Leader
이준명
Finance Advisor
4 Team Leader
제출하시면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Thank you! Your submission has been received!
Oops! Something went wrong while submitting the form.